매년 5월 6월이면 제주도로 많은 여행객이 몰립니다. 한국에서 이국적인 느낌을 주는 최고의 여행지기 때문이겠죠. 아직은 바다에서 놀기에는 이르기 때문에 숲과 힐링을 테마로 여행계획을 잡게 됩니다. 서귀포에서 핫 이슈가 되고 있는 정원 카페 담소요에 대한 방문 체험글을 작성합니다. 제주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1. 담소요 위치 및 영업시간
담소요는 서귀포에 위치한 정원카페로 주차 후 특별한 입구를 내려가면 화장실과 멋진 소품샾을 시작으로 카페와 정원이 펼쳐집니다.
- 위치 : 서귀포시 남원읍 신례천로 193
영업시간 : 09:00 ~ 17:00
휴무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제공서비스 :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기농 메뉴, 우산, 담요 구비

2. 정원카페의 이곳 저곳
주차장에 주차 후 계단으로 내려가면서 멋진 풍경이 펼쳐집니다.

입구의 소품샵에는 한강작가님의 신간도서, 예쁜 엽서, 그림, 소품등 많은 제품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소품샵과는 다른 소장하면 좋을 소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소품샵을 나오면 한라산이 뒤로 보이는 카페 입구가 보입니다. 걸어가는 길도 너무 이색적이고 힐링이 되는 느낌이 듭니다.

카페 입구부터 푸르른 나무가 보이면서 숲에 온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이런 마음을 얻기 위해 힐링여행을 하나 봅니다.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둘러보니 우산과 담요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제주도 날씨가 워낙 변덕이 심하다보니 방문객을 위한 배려의 마음이 보이네요. 실내에서도 멀리 한라산의 능선이 보이네요.

생각보다 넓은 정원은 어느 곳에 가나 쉴 수 있는 의자가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중간중간 간이 천막처럼 실내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작은 연못에는 하얀 오리가 놀기도 합니다.

날씨가 좋은 5월이라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많았는데, 모두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맑은 하늘과 자연스러운 정원이 사람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듯 했습니다.
👏마치며
제주의 대표 관광단지인 중문 관광단지를 지나 남원으로 일정을 잡아도 좋고, 요즘 핫한 제주 동쪽 여행으로 성산을 지나 남원으로 일정을 잡아도 좋습니다. 아이들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에서 제주문화화 흑돼지 쇼를 관람하고 담소요에 들러 한라산 뷰의 멋진 정원카페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햇살 따뜻한 봄날에 방문해서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제주 여행에서 꼭 방문하기를 추천하는 정원카페 입니다.
당신의 행복한 노후를 응원합니다.